본문 바로가기

CEO 라운지/ˇ 원우들의 경영노트

[원우동정_㈜네오미오] 슈즈브랜드 [스페리]&[케즈], 국내 판매 본격화

슈즈브랜드 [스페리]&[케즈], 국내 판매 본격화
현대 백화점 미아점, 신촌점 오픈



미국 오리지널 보트 슈즈 브랜드 스페리(Sperry)와 미국 오리지널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 를 수입 전개하는 네오미오(대표 조용노)가 2월부터 판매를 본격화 한다.
 
1935년에 설립된 정통 아메리칸 오리지널 스타일 브랜드인 스페리(Sperry)는 세계 최초로 세일러를 위한 보트 전문 슈즈를 개발했으며, 전문적인 고기능성 신발과 선도적인 디자인 개발을 통해 현재까지도 보트 슈즈 분야에서 세계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스페리(Sperry)는 10대 후반부터 20대 후반의 남녀를 타겟으로 정하고, 정통 보트슈즈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상품 라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1916년 미국에서 런칭된 케즈(keds)는 최초로 스니커즈라는 용어를 신발에 사용한 브랜드로, 100년에 가까운 세월 동안 특별한 로고나 장식 없이 다양한 컬러와 단순하면서도 기품 있는 스니커즈 클래식의 정수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오드리햅번, 마릴린먼로 등 역사적인 패션 아이콘들로부터 사랑 받으며 현재까지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케즈(keds)는 10대 후반부터 20대 후반의 남녀를 메인 타겟으로, 폭넓은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프리미엄 패밀리 브랜드인 프로-케즈(PRO-Keds)도 함께 판매 될 예정이다.

네오미오 마케팅 팀장 황일찬 차장은 “잡지 광고 위주의 이미지 PR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드라마 PPL 등을 통한 스타 마케팅에도 주력하고 있다. 가능하면 트렌드세터 들에게 어필하여 트렌드와 패션너블이라는 키워드 마케팅을 할 계획이다. 케즈(keds)의 경우 올 4월에 가로수길에서 쇼 케이스를 할 예정이며, 스페리(Sperry)는 올 6월에 요트 행사를 계획중이다” 라고 말하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스페리(Sperry)와 케즈(Keds)는 1월 24일 오픈 한 현대백화점 미아점을 시작으로 1월 26일 현대백화점 신촌점을 성황리에 오픈 했다. ABC마트, 레스모아(Lesmore), 에이랜드(A-LAND)등 패션 편집샵과 스포츠 멀티샵 에추가 입점 예정이다.

원문보기 : http://okfashion.co.kr/index.cgi?action=detail&number=15619&thread=81r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