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고객데이터분석 방법론 및 컨설팅 사례
여러분은 고객의 디지털 코드를 해석할 수 있는 DNA를 가지고 계신 CEO이십니까?
기업의 핵심자산인 고객은 경험이나 감각에 의해서만 형성된 멘탈모델만으로는 해석하기 힘든 디지털 생명체입니다.
이러한 디지털 생명체를 이해하고 세분화하고 예측하기 위해서는
성공적인 고객데이터분석 패러다임을 이해하셔야 합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고객데이터분석 컨설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오고 있는
마케팅엔지니어코리아 이정훈 대표의 컨설팅 방법론 및 사례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강의안내 및 평가 > 성남 클래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ICC성남_강의안내_6/18(수)] 글로벌 스탠다드를 실천하는 기업: A Case Study of IKEA_배보경 IGM 소장 (0) | 2014.06.03 |
---|---|
[ICC성남_강의안내_5/21(수)] 성공을 가로막는 암초, 리더십의 함정에서 탈출하라_신제구 IGM교수 (0) | 2014.05.08 |
[ICC성남_강의안내_4/23(수)] 조직을 바라보는 당신의 프레임은 몇 개입니까? : 조직을 총체적으로 해석하는 4개의 시각_권상술 IGM 교수 (1) | 2014.04.10 |
[ICC성남_강의안내_4/9(수)] 다름이 경쟁력이다!다양성과 포용의 리더십_김용성 IGM 교수 (0) | 2014.03.24 |
[성남_강의안내_3/26]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라, 서비스 디자인, IGM 조미나 교수 (0) | 2014.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