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에 띄는 코멘트
- 불황인 현 시점에서 우리에게 제일 맞는 대안이 무엇인지를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기회가 되었고 유익했습니다.
- 어려운 시기이지만 충분히 살아남을 수 있고 성장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듭니다.
- 불황기 일본기업의 성장전략이 제대로 정리된 것 같다.
- 선두 브랜드 입지 활용을 통한 새로운 마케팅의 아이디어가 생성되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 어려운 시기이지만 충분히 살아남을 수 있고 성장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듭니다.
- 불황기 일본기업의 성장전략이 제대로 정리된 것 같다.
- 선두 브랜드 입지 활용을 통한 새로운 마케팅의 아이디어가 생성되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강의안내 및 평가 > ˇ 대전 클래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의안내] CEO 스피치 워크샵: 협상의 원리를 통한 효과적인 리더의 스피치 (0) | 2009.08.11 |
---|---|
[강의안내] 다름이 경쟁력이다: 성격으로 알아본 리더십 (0) | 2009.08.11 |
[강의안내] 위기의 10년을 기회의 10년으로 바꾼 일본 기업들 (0) | 2009.08.11 |
[강의후기&요약] 경제 위기 어떻게 돼 가는가? (0) | 2009.08.11 |
[강의후기&요약] 디자이너의 시각으로 경영하라 (0) | 2009.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