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O 라운지/ˇ 수업풍경

[창원반] 5/17_마케팅3.0: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소셜 밸류 마케팅_문달주 IGM 교수

[창원반 수업풍경]

5월 17일마케팅3.0: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소셜 밸류 마케팅문달주 IGM 교수

 

참석자 :노진송_(주)익스트리플_대표이사, 송준_볼보건설기계코리아㈜_팀장, 신오섭_남도공업_대표, 안성진_마산청과시장㈜_대표이사, 이강미_SK증권_차장, 이광호_(주)디오티_대표, 이기정_(주)케이엠티_대표이사, 이동의_대형윅스㈜_대표이사, 이종우_모아전자주식회사_대표이사, 이준형_(주)경한코리아_실장, 임성근_(주)신진_대표이사, 장경진_경원벤텍_상무, 정택수_(유)정원테크_대표이사, 조희철_(주)원우성업_관리이사, 김봉중_(주)대신산업)팀장, 김진태_(주)KHPT_대표이사, 홍영기_(주)익스트리플_사원, 변보람_일림나노텍주식회사_팀장, 일림나노텍주식회사_신영재_팀장, 이구량_신승오앤에프_공장장, 이진용_엔알텍㈜_이사_

 

오늘은 즐거운 지식클럽 수업날 ^^
 

 

수업 시작전! 베스트 컷! 시상식이 있었죠? 상품은 모아전자주식회사 이종우 대표님께서 받으셨는데요~ 축하드려요 ^^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시상식도 진행되었습니다.

 

 

오늘은 “마케팅 3.0 : 소비자를 팬으로 만드는 소셜밸류마케팅”이라는 주제로 IGM문달주 교수님이 진행해주셨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마케팅 3.0 시대에 대응하기 위해 우리 브랜드만의 특별한 가치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배워보는 시간이였습니다.

 

 

수업에 집중하고 계시는 원우님들~
이제는 관심과 공감을 일으켜야 하며, 우리 브랜드만의 차별적인 가치가 분명해져만 기업의 매출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제 소비자는 일방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마케팅을 더 이상 신뢰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마케팅 3.0은 소비자의 관심과 공감을 공유로 이끌어 내어 마음을 얻는다는 것!
오늘 강의를 통해 우리 제품을 어떤 가치를 가지고 사회적 가치를 추구할 것인가에 대해 생각해 보는 좋은 시간이 되셨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단순히 이슈가 되는 마케팅 트렌드를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 영역의 기반을 뒤흔드는 소셜 밸류 마케팅을 배우는 좋은 시간이 되셨나요?

이번 수업을 통해 회사에 적용 가능한 ‘소셜 밸류 마케팅’을 공부하고, 회사의 이익 창출을 위해 꼭 실천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5월 31일날 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