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GM 창조클럽/ˇ 창조클럽 HOT 뉴스

지식클럽, 400명 원우를 넘어서다!

                      지식클럽, 400명 원우를 넘어서다!


IGM 지식클럽이 개설한지 1 4개월여 만에 400명을 돌파했습니다.

이제는 명실상부한 한국 최대의 경영자 과정으로써 경영자의 든든한 경영지식 공부클럽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어떤 사람들이 모여들고 있나?


올해는 대기업 경영진의 입학이 두드러지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현대건설, 신한금융지주회사, ㈜두산, 한국타이어, 한라공조, 한국쓰리엠, CJ제일제당, GS 칼텍스, SK에너지 등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기업의 경영인들이 지식클럽으로 몰려들고 있습니다. 특히 GS 리테일 6, 코스틸 그룹 14, ㈜경농 6, KG그룹 5명 등 한 기업의 임원들 다수가 함께 입학하는 예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최신 경영 트렌드와 지식에 대한 경영인들의 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현상입니다. 점점 더 예측하기 어려워지고 있는 경영 환경에서 리더들의 판단력이 기업에 절대적으로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울을 넘어, 지역으로 지식 파이프라인 연결


지난 9 9, 지식클럽 여섯 번째 클래스, 대구∙경북반이 74명으로 개강하였습니다. 서울의 어느 클래스 못지않은 큰 규모이며, 대구경북지역의 경영인들에게 지식경영의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앞으로 다른 지역에서도 기업인들에게 세계적 일류 경영기법을 전할 수 있는 공부의 장을 열어갈 계획입니다.

 

지식클럽이 대한민국 경영자 누구나 지식클럽에서 공부할 수 있고, 유용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지식경영의 허브가 될 것입니다. 항상 지식클럽 원우님들의 믿음에 보답하는 IGM 지식클럽이 되겠습니다.